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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 구조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것


근육 구조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것



근육을 키우면 건강, 체력, 기분이 좋아진다.


다음의 단락들은 여러분이 보디빌딩 루틴을 최적화하고 빠르고 효과적으로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중요한 정보를 줄 것이다.


근육의 힘과 크기를 향상시키는 것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어보십시오!



근육량을 늘리려면 근육을 올바르게 워밍업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근육을 키우고 튼튼해지면 실제로 부상에 취약해질 수 있다.


하지만 제대로 워밍업을 하면 부상을 막을 수 있다.


들기 전에 5분 또는 10분 정도 가벼운 운동을 한 후 중간 준비 리프트 세트에 몇 개의 빛을 비추십시오.




단기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되면 자신에게 보상을 주어라.


근육을 키우려면 장기적으로 헌신적인 자세를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끊임없이 동기부여를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근육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는 보상들을 좀 만들어봐.


예를 들어, 마사지를 받아라; 당신의 혈류량이 향상될 수 있다.




당신의 일과를 섞는다.


만약 운동 일상이 일상화되고 지루해지면, 여러분은 운동 일상에 덜 집착하게 된다.


당신이 수행하는 운동에 다양성을 더하고, 각각의 체육관 방문과 함께 다른 근육 그룹에 집중하도록 노력하라.


헬스장에 갈 때마다 기대할 수 있는 새로운 운동을 하게 되면 보디빌딩 프로그램을 고수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가능한 최고의 근육 성장을 이루기 위해서는 복합 운동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 운동들은 같은 리프트에서 많은 근육 그룹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벤치 프레스는 어깨, 삼두근, 가슴을 동시에 사용한다.




효과적인 반복 횟수를 교육 세션 세트에 포함하십시오.


15개의 리프트를 목표로 하여 각 세트 사이에 1분간의 휴식 시간을 허용한다.


이것은 근육 성장의 핵심 요소인 젖산의 분비를 촉진한다.


당신은 각각의 세션 동안 여러 번 이것을 실행함으로써 당신의 근육의 축적을 극대화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근육량을 늘리려고 한다면, 식단에서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도록 하라.


단백질은 근육의 유지와 성장에 필수적이다; 단백질을 먹지 않고 운동하는 것은 근육의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몸무게 1파운드당 단백질 1g을 섭취해야 한다.




근육을 만드는 것이 항상 단단한 6팩이나 거대한 이두박근을 갖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근육 운동에는 여러 종류가 있으며, 어떤 종류의 근육을 원하는지 미리 결정해야 한다.


근육의 크기를 늘리고 싶다면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좋다.




근육을 제대로 만들려면 수분이 잘 필요하다.


수분이 부족하면 부상을 입을 확률이 높아진다.


게다가, 당신의 근육량은 적절한 수분 공급에 달려있다.


만약 당신이 끊임없이 탈수증을 느낀다면 근육을 만드는 데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몸매를 가꾸는 것으로부터 어느 나이든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근육을 키우는 것이 꼭 필요한 것이 될 수 있다.


이 기사는 여러분이 근육의 힘을 얻고 여러분의 삶을 향상시킬 수 있는 몸과 건강한 습관을 주기 위해 개발할 수 있는 많은 일과를 통찰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