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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의 글에서 좋은 정보를 얻고 근육 구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아래의 글에서 좋은 정보를 얻고 근육 구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비록 모든 사람들이 믿을 수 없는 외모를 꿈꾸지만, 사실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요구되는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으려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이미 이 정보를 확실히 찾아냄으로써 첫발을 내디뎠다.


이 글의 요령을 읽고 나면 당신은 빨리 근육을 단련하는 길을 가게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운동을 할 때 큰 실수를 한다.


그들은 운동을 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보다 운동을 할 수 있는 속도를 강조하는 것을 선택한다.


여러분이 하고 있는 특정한 운동과 상관없이, 여러분의 기술에 초점을 맞추면서, 여러분의 반복을 더 느리게 하는 것은 가능한 한 빨리 같은 횟수의 반복을 시도하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결과를 제공할 것이다.


집중력을 유지하고, 연습을 제대로 수행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하고 있는 운동이 당신의 보디빌딩 목표와 일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웹 연구를 좀 하라.


근육 그룹뿐만 아니라 토닝이나 근육 형성 등 여러 가지 일에 작용하는 운동 기법도 종류가 다르다.


근육을 만드는 방법을 사용하고 다양한 근육 그룹을 만들기 위해 많은 운동을 해야 한다.




단기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되면 자신에게 보상을 주어라.


동기부여는 긴 과정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근육을 얻는 데 중요하다.


근력 쌓기 여행에 도움이 될 보상도 생각해 낼 수 있다.


예를 들어, 마사지를 받는 것은 혈류를 증가시키고 근육 성장에 도움이 될 것이다.




충분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하지 않는다면 근육의 축적은 일어날 수 없다.


당신이 필요한 단백질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단백질 쉐이크와 보충제를 이용하는 것이다.


이러한 제품들은 특히 취침시간이나 운동 후 루틴의 일부로 효과적이다.


근육을 만드는 동안 체중을 줄이기 위해, 매일 이것들 중 하나를 마시도록 노력하라.


하지만 근육을 키우면서 체중을 늘리려면 단백질 쉐이크나 보충제를 하루 3개 정도 섭취해야 한다.




특히 운동을 하려는 날에는 다이어트를 조심해야 한다.


운동을 시작하기 약 60분 전에 약간의 여분의 칼로리를 섭취하라.


운동할 때 몸에 기름을 부을 만큼 먹자는 것이지 지나치게 과식하는 것이 아니다.




자신이 실제보다 더 크다는 인상을 주는 것이 가능하다.


이 효과를 얻기 위해 등, 가슴, 어깨 윗부분을 집중적으로 단련하라.


이렇게 하면 허리가 작아 보이고 몸집이 커 보인다.




근육을 만드는 것을 생각할 때, 이것이 반드시 보디빌더가 되는 것으로 해석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라.


근육 형성을 위한 모든 루틴은 다양한 목표와 의도된 결과에 따라 다르다.


시작하기 전에 시간을 갖고 여러분이 정말로 성취하고 싶은 것에 대해 곰곰이 생각해보라.


만약 당신의 목표가 많은 양을 얻고 부피를 늘리는 것이라면, 아마도 보충제가 필요할 것이다.




이 안내서를 읽고 나면 근육의 형성이나 외모가 생각만큼 단단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네 몫이 좀 필요하지만 여기서 얻은 지식은 네가 근육을 키우기 시작하고 최선을 다하는 것이 간단하고 쉽다는 것을 보장해 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