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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하기 쉬운 8단계로 불안감 해소


따라하기 쉬운 8단계로 불안감 해소



과도한 스트레스는 종종 불안 증상의 원인이 된다.


긴장을 풀고 마음을 편하게 먹는 법을 배우는 것은 여러분의 불안감을 관리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다음의 가이드는 당신에게 편안한 삶을 사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는 유익한 팁들을 나열한다.




매일 스트레스를 관리한다.


스트레스는 불안의 큰 원인이 될 수 있다.


위임하는 법을 배우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보통 하는 가정이나 직장에서의 작은 일들 중 일부를 처리하게 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일정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누군가에게 당신의 가장 큰 두려움을 믿는다고 말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그것을 말할 때 그것을 과장하도록 하라.


그 이야기를 자주 반복할수록 더 바보같이 보일 수 있고, 이것은 그 이야기를 덜 두려워하게 될지도 모른다.




웃음은 만병통치약이라는 생각이 조심스럽게 접근하는 명제지만, 불안감에 시달린다면 자신에게 완벽한 치료법이 될 수 있다.


텔레비전에서 코미디를 보거나, 재미있는 단편소설을 읽거나, 친구와 함께 방문하여 사물의 밝은 면을 보기 시작한다.




하루를 준비하고 있을 때, 자신에게 긍정적인 몇 가지 확언을 암송하라.


당신의 이상적인 날이 어떻게 갈 것인지, 그리고 그 날의 목표를 스스로에게 말해라.


그 후에, 네가 그렇게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해라.




매일 스스로 목표를 세워라.


하루 종일 일할 수 있는 목표를 가지면, 여러분은 이 목표에 정신을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부정적인 생각을 하는 것을 방해하는데, 이것은 보통 불안 공격의 원인이다.




친구, 가족 또는 전문가와 같이 다른 사람들과 여러분의 심정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당신이 너무 많이 병에 담아두려고 하면 당신의 감정이 격해질 것이다.


감정을 풀어주고 누군가와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불안감이 줄면서 기분이 좋아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집에 있으면서 불안만 생각하는 것은 좋은 계획이 아니다.


오히려 마음이 걱정을 부채질하지 않도록 바쁘게 지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새로운 취미와 같은 창의적인 아웃렛은 여러분의 마음을 바쁘게 하는 재미있는 방법을 제공하고 여러분을 불안하게 만드는 어떤 것에서도 그것을 멀리하도록 돕는다.




당신의 문제에 대해 말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사람을 만드세요.


불안감이 많은 사람은 지원 제도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른 사람들과 당신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고 매일의 불안감을 줄일 수 있다.




공감하고 신뢰할 수 있는 청취자와 함께 불안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부정적인 생각을 통해 이성적으로 말하는 것은 그들을 올바른 관점에 둘 수 있다.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경험해 본 신뢰하는 사람을 찾는다면, 그것은 훨씬 더 좋은 것이다.




당신이 느끼는 불안의 이빨을 발로 차버릴 수 있는 한 가지 특별한 것은 무엇인가? 당신이 불안을 다룰 때 미소처럼 단순한 것이 정말로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인생의 좋은 점을 의식하라.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겪게 된다면, 코미디 노래나 쇼와 같은 재미있는 것을 찾아라.




잠을 자려다가 불안발작이 시작되면 즉시 대응한다.


일어나서 돌아다니거나, 가벼운 간식을 먹거나, 티비를 보거나, 물을 마시는 것이 도움이 된다.


불안감을 더 빨리 제거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움직이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침대로 돌아가 더 빨리 잠을 잘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위의 글을 읽었으므로, 이제 살면서 경험하고 있는 스트레스를 다루는 방법에 정통해야 한다.


압도적 부담감은 불안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여기서 배운 속임수를 사과하고,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 그것들을 여러분의 일상에 포함시키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