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간단한 팁으로 프로와 같은 정원

2020. 6. 1. 04:03카테고리 없음


이런 간단한 팁으로 프로와 같은 정원



정원 가꾸기는 대부분의 사람들에 의해 편안하고 치료적인 취미로 알려져 있다.


많은 정원사들은 어떤 장비를 사야 하는지, 어떤 종류의 흙을 사야 하는지, 언제 씨앗을 심어야 하는지 등의 질문을 한다.


여기 정원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화분에 곰팡이가 생긴다면, 비싼 화학 용액을 구입하지 마라.


베이킹 소다와 아주 적은 양의 액체 비누를 물에 섞어라.


곰팡이가 사라질 때까지 매주 한번 식물에 이 용액을 뿌려라.


베이킹 소다수는 식물의 곰팡이를 부드럽게 제거하는 좋은 방법이다.




겨울 서리로부터 그들을 구하기 위해 당신이 좋아하는 식물들을 실내로 옮겨라.


비용이 많이 들거나 변화를 감당할 수 있을 만큼 내성이 강한 식물을 저장하도록 노력하라.


뿌리를 건드리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조심스럽게 식물을 파낸 다음 냄비에 옮겨 담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정원이 여름뿐만 아니라 봄에 꽃을 피우고 싶다면, 전구를 심어라.


전구는 기르기 쉽고 나쁜 기후 조건에도 내성이 있기 때문에 해마다 반드시 자랄 것이다.


다른 종류의 전구가 다른 시기에 피기 때문에 적절히 선택하면 초봄부터 늦여름까지 꽃을 피울 수 있다.




씨앗을 심기 전에 어두운 곳에서 하룻밤 동안 미리 소금에 절여라.


소량의 씨앗을 작은 용기에 넣고 물을 가득 채운다.


이것은 씨앗에 수분을 공급하고 더 빨리 자라도록 도울 것이다.


이렇게 하면 네가 심은 씨앗은 어느 정도 자랄 기회가 있을 거야.




여러분의 식물이 건조하고 공기가 잘 통하도록 하는 것은 식물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식물 표면의 습기는 기생충을 유인할 수 있고,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


곰팡이는 매우 흔하다.


곰팡이의 성장을 막고 현존하는 모든 문제를 해결할 효과적인 살균제 제품들이 많이 있다.




홍조를 쪼개라.


너무 많이 자란 덩어리를 나누어서 홍채의 양을 증가시킬 수 있다.


잎이 사라지기 시작할 때 구근 홍조를 살려라.


전구는 손안에서 자연스럽게 갈라지고, 다시 이식하면 다음해에 종종 꽃을 피울 것이다.


당신은 칼을 사용하여 라이좀을 나누어야 한다.


겉에서 새싹을 정성껏 잘라낸 후 가운데를 버린다.


각 조각에는 최소한 하나의 강한 오프슈트가 있어야 한다.


당신은 또한 가능한 한 빨리 새로운 조각을 다시 붙이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질 좋은 정원은 씨앗에서 자라야 한다.


정원을 개방할 때 가장 녹색의 시작 방법은 씨앗에서 시작하는 것이다.


상업용 식물은 일반적으로 재활용되지 않는 플라스틱으로 포장하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유기농 포장을 사용하는 상인들만 종자를 사용하거나 농장을 구입하는 것이 좋다.




열매를 생산하는 상록수 변형을 찾아라.


이 상록수는 특히 다른 식물들이 죽거나 색이 바래는 겨울 동안 여러분의 정원이나 마당에 색깔을 더해줄 것이다.


겨울에 색을 제공할 식물으로는 아메리카 크랜베리부시, 아메리칸 홀리, 커먼 스노우베리, 윈터베리 등이 있다.




정원 가꾸기를 할 때는 강한 광폭 살충제의 사용을 피하십시오.


광범위한 스펙트럼 살충제는 기분 나쁜 해충을 죽일 뿐만 아니라 유익한 해충도 죽인다.


사실, 이런 종류의 살충제를 뿌리면 해충보다 유익한 곤충들이 더 많이 죽는다.


"좋은" 벌레의 수가 줄어들면서, 당신의 정원은 해충들로 넘쳐날지도 모른다.


이것은 그 문제를 없애기 위해 더 많은 살충제가 필요하게 만들 수 있다.




가을 색채의 정원.


그렇게 될 필요는 없지만! 제대로 계획을 세우면 가을 정원을 일 년 중 가장 화려한 시간으로 만들 수 있다.


단풍나무, 비취나무, 개목나무는 가을에 노란색에서 진한 진홍색에 이르기까지 여러 색깔이다.


Barberry, conaneaster, 수국 모두 관목에서 훌륭한 선택이다.




다양한 식물들을 다른 높이에서 섞는 것이 어떻게 매우 흥미로운 영국식 정원을 만들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좀 더 조직적인 외모를 원한다면 같은 높이까지 자랄 식물을 골라 같은 침대에 눕힌다.




정원 가꾸기는 매우 보람이 있지만,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도구와 노하우가 있어야만 가능하다.


여기에 제시된 충고를 사용하고 그에 따라 계획을 세운다면, 당신의 정원은 순식간에 찬란하게 피어나게 될 것이다.


이 글에서 주어진 충고를 따르면, 곧 자신만의 아름다운 정원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